초청시연강연_ 2022 세브란스 미용성형 심포지엄
페이지 정보

본문
2022년 8월 27일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성형외과학에서 주최한 제22회 세브란스 미용성형 심포지엄에 W원진성형외과 이주헌 원장이 연자로 초청되어 SMAS 안면거상술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의 대주제는 ‘미용성형의 요령과 함정’ (Tips and pitfalls of Aesthetic Plastic Surgery)으로 눈, 코, 유방, 안면거상 분야에서 저명한 성형외과전문의들을 연자로 초청하여 수술기법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의견을 교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주헌 원장은 이번 심포지엄에서 Face lift (Video Session)세션에 연자로 초청되어 확장 SMAS 안면거상술 ’Extended SMAS face-lift’ 주제로 (시연)강연을 진행해 주목받았다.
이주헌 원장은 “SMAS안면거상술은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얼굴의 전체적인 모양을 고려하여 스마스 박리 범위를 정확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늘어진 근육의 층을 균일한 두께로 넓게 박리하는 노하우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단순히 처진 피부만 당기는 것이 아닌, 늘어진 SMAS층을 처진 부위에 따라 각기 다른 방향으로 끌어 올리고, 유지인대를 복원해 흉터를 최소화하여 피부를 봉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강연을 마친 후 이주헌 원장은 “다양한 학술활동과 지속적인 연구활동을 통해 안면거상 분야의 독자적 노하우를 선보이는 등 국내외 성형외과 의료기술력을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